Sasha Calle as Supergirl from The Flash|제대로 찢었다;;; 영화 플래시의 슈퍼걸, 사샤 카예를 알아보자

* 스포일러 없음 / 단, 예고편에서 공개된 내용은 포함 * Can You Fly ? 카이에가 슈퍼걸에 캐스팅되었음을 알리는 영상통화로 * 스포일러 없음 / 단, 예고편에서 공개된 내용은 포함 * Can You Fly ? 카이에가 슈퍼걸에 캐스팅되었음을 알리는 영상통화로

슈퍼걸 포스 정말 슈퍼걸 포스 정말

아, 나는 분명히 플래시를 보는데…이상하게 수퍼 걸만 남겠구나..?자, 우선 영화의 플래시.개봉 전부터 세상에 나돌던 말대로 뜻밖의(?)수작이다.10개를 훨씬 넘는 DC확장 유니버스 영화 속에서 원더 우먼 1개, 더·스사이드·스쿼드(제임스·암)과 선두를 다투어 정도?망해 버렸다(…)DCEU의 마지막 작품인 것이 아까울 정도..(참고로 공개 예정인 아쿠아 맨 제2편은 DCEU가 아니다.)개그 센스가 좀 모자라는 것, 결말이 다소 급하고 임팩트가 약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타임 패러독스를 가족 사랑과 짜낸 스토리 라인도 좋았고 영웅 영화로 전반의 액션 장면은 분량도 연출 수준도 매우 우수한 편.진 다 연기의 달인(…)미러를 비롯한 주연 배우들의 연기조차 합당치는 아니기 때문에 기본 평작을 넘는 슈퍼 히어로 영화가 옳다.아주 재미 있게 볼 수 있었다.

작품의 완성도와는 별개로 플래시를 터뜨린 주연배우 에즈라 밀러의 삽()으로 인해 슬리퍼 히트도 바라볼 수 없는 상황이어서 더욱 안타깝다. 후술할 이유, 오늘 포스팅을 쓰는 이유로 이렇게 끝내기는 너무 아쉬운 영화야.. 그럼에도 본작이 ‘플래시’ 단독 무비로서의 완성도를 논할 때 여러 이견이 있을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정작 주인공보다도 조연급의 임팩트가 너무 크다는 점 작품의 완성도와는 별개로 플래시를 터뜨린 주연배우 에즈라 밀러의 삽()으로 인해 슬리퍼 히트도 바라볼 수 없는 상황이어서 더욱 안타깝다. 후술할 이유, 오늘 포스팅을 쓰는 이유로 이렇게 끝내기는 너무 아쉬운 영화야.. 그럼에도 본작이 ‘플래시’ 단독 무비로서의 완성도를 논할 때 여러 이견이 있을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정작 주인공보다도 조연급의 임팩트가 너무 크다는 점

결론적으로 배트맨, 슈퍼걸이 본작을 살렸다. 결론적으로 배트맨, 슈퍼걸이 본작을 살렸다.

실제로, 이 지점을 위해서 본작을 수작이라고 평가하고 싶기 때문에, 바로 양날의 검·조연의 비중을 늘려 팀 업 무비로 했다면 어땠을까라고 생각하고. (아이러니한 것은 본작이 베다슈나 저스티스 리그,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DCEU의 본격적인 팀업 무비보다 훨씬 완성도가 높다.) 실제로, 이 지점을 위해서 본작을 수작이라고 평가하고 싶기 때문에, 바로 양날의 검·조연의 비중을 늘려 팀 업 무비로 했다면 어땠을까라고 생각하고. (아이러니한 것은 본작이 베다슈나 저스티스 리그,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DCEU의 본격적인 팀업 무비보다 훨씬 완성도가 높다.)

키튼 씨는 질렸고 키튼 씨는 질렸고

먼저 마이클 키튼의 배트맨. 얼굴 마담인가 싶던 우려를 완전히 무너뜨릴 만큼 작중 활약도, 비중도, 액션도 가관이다. 게다가 액션에 관해서는 팀 버튼 오리지널보다 훨씬 뛰어나다. (다만 첫 등장 장면은 좀…) 역시 최고의 킬러 장면은 대니 앨프먼의 오리지널 테마곡(의 어레인지 버전)이 나오는 공중 침투 장면 햐ヒ 팀 버튼 배트맨의 팬이라면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다 먼저 마이클 키튼의 배트맨. 얼굴 마담인가 싶던 우려를 완전히 무너뜨릴 만큼 작중 활약도, 비중도, 액션도 가관이다. 게다가 액션에 관해서는 팀 버튼 오리지널보다 훨씬 뛰어나다. (다만 첫 등장 장면은 좀…) 역시 최고의 킬러 장면은 대니 앨프먼의 오리지널 테마곡(의 어레인지 버전)이 나오는 공중 침투 장면 햐ヒ 팀 버튼 배트맨의 팬이라면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다

 

I, 사실 이 정도면 굳이 포스팅까지는 안 했을 것 같아. 후후키톤 형마저 지워버릴 정도로 영화를 찢어버린 존재가 있었다 진짜 제대로네. I, 사실 이 정도면 굳이 포스팅까지는 안 했을 것 같아. 후후키톤 형마저 지워버릴 정도로 영화를 찢어버린 존재가 있었다 진짜 제대로네.

정말로 한결같이 이번 슈퍼걸의 평가는 훌륭해!! 정말로 한결같이 이번 슈퍼걸의 평가는 훌륭해!!

필자는 재미있게 봤지만 본 작품의 작품성과 완성도에 대해서는 사실 의견이 분분한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팬들이 ‘위 아 더 월드’를 외치며 대동단결하는 지점이 있으니 바로 본작에 혜성처럼 강림한 슈퍼걸..!! 이제 됐습니다. 슈퍼걸이 도대체 뭘 하는 거예요… 이러시면 필자는 재미있게 봤지만 본 작품의 작품성과 완성도에 대해서는 사실 의견이 분분한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팬들이 ‘위 아 더 월드’를 외치며 대동단결하는 지점이 있으니 바로 본작에 혜성처럼 강림한 슈퍼걸..!! 이제 됐습니다. 슈퍼걸이 도대체 뭘 하는 거예요… 이러시면

유구한 역사를 가진 슈퍼맨 프랜차이즈에서 빼기 어려운 캐릭터. 결코 사이드킥이 아니라 본인만의 프랜차이즈, 장편영화, 미드시리즈까지 갖고 있는 인기 캐릭터. 슈퍼맨 칼 엘의 사촌동생 카라 조엘이자 슈퍼맨과 대동소이한 능력을 가진 크립톤인 슈퍼 히로인이다. 1959년에 코믹을 통해 첫 등장하셨으니… 환갑을 넘긴.. 그야말로 슈퍼맨의 여성 버전으로, 매우 정의롭고 자상한 성격을 지닌 바른 생활 히어로. (따로 말하자면 외모를 제외하면 별 개성이 없는…) 무수한 버전이 있지만, 역시 모든 버전 모두 아메리칸 스위트 하트를 대표하는 금발 벽안 초미녀 스테레오 타입으로 그려진다. 대략 짐작하신 대로, 필자에게는 딱 슈퍼걸·이퀄·어필·캐릭터;;정도로 생각되고 있다. 그래서 다 봤어. 글을 쓴게 벌써 10년 전이라 좀 멀지만.. 필자는 모든 히어로 중에서도 슈퍼맨을 가장 좋아한다. 그래서 페대쉬를 보고 울었다··· 유구한 역사를 가진 슈퍼맨 프랜차이즈에서 빼기 어려운 캐릭터. 결코 사이드킥이 아니라 본인만의 프랜차이즈, 장편영화, 미드시리즈까지 갖고 있는 인기 캐릭터. 슈퍼맨 칼 엘의 사촌동생 카라 조엘이자 슈퍼맨과 대동소이한 능력을 가진 크립톤인 슈퍼 히로인이다. 1959년에 코믹을 통해 첫 등장하셨으니… 환갑을 넘긴.. 그야말로 슈퍼맨의 여성 버전으로, 매우 정의롭고 자상한 성격을 지닌 바른 생활 히어로. (따로 말하자면 외모를 제외하면 별 개성이 없는…) 무수한 버전이 있지만, 역시 모든 버전 모두 아메리칸 스위트 하트를 대표하는 금발 벽안 초미녀 스테레오 타입으로 그려진다. 대략 짐작하신 대로, 필자에게는 딱 슈퍼걸·이퀄·어필·캐릭터;;정도로 생각되고 있다. 그래서 다 봤어. 글을 쓴게 벌써 10년 전이라 좀 멀지만.. 필자는 모든 히어로 중에서도 슈퍼맨을 가장 좋아한다. 그래서 페대쉬를 보고 울었다···

슈퍼맨 리턴즈 (Superman Returns, 2006) – 기존 시리즈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슈퍼맨 리턴즈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브랜든 라우스, 케이트 보즈워스, 제임스 마즈단, 프랭크 란젤라, … blog.naver.com 슈퍼맨 리턴즈 (Superman Returns, 2006) – 기존 시리즈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슈퍼맨 리턴즈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브랜든 라우스, 케이트 보스워스, 제임스 마즈던, 프랭크 란젤라, … blog.naver.com

결론적으로 플래시로 그려진 슈퍼걸은 기존 슈퍼맨을 포함해 현재 프랜차이즈가 지향해야 할 가장 바람직한 형태의 슈퍼맨을 그려냈다고 볼 수 있다. 남자/여자를 떠나, 맨/고고 자요··· 아쉬운건 분량뿐.. 결론적으로 플래시로 그려진 슈퍼걸은 기존 슈퍼맨을 포함해 현재 프랜차이즈가 지향해야 할 가장 바람직한 형태의 슈퍼맨을 그려냈다고 볼 수 있다. 남자/여자를 떠나, 맨/고고 자요··· 아쉬운건 분량뿐..

자… 일단 지는 포스.. 바로 걸크러시의 최고봉? 자… 일단 지는 포스.. 바로 걸크러시의 최고봉?

미친 퇴폐미, 슈퍼걸이에요? 미친 퇴폐미, 슈퍼걸이에요?

그 아우라 거리로 뿜어져 나오는 연기 톤, 보이스톤, 액션, 성격… 모든 면에서 그냥 걸크러시 그 자체다. 사실 걸크러쉬라는 말도 좀 이상한데.. 어쨌든 대체할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성별을 불문하고 기존의 전형적인 남자 캐릭터/여자 캐릭터로는 좀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캐릭터라고나 할까? 우리가 알고 있는 그동안의 실사판 슈퍼걸은··· 그 아우라 거리로 뿜어져 나오는 연기 톤, 보이스톤, 액션, 성격… 모든 면에서 그냥 걸크러시 그 자체다. 사실 걸크러쉬라는 말도 좀 이상한데.. 어쨌든 대체할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성별을 불문하고 기존의 전형적인 남자 캐릭터/여자 캐릭터로는 좀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캐릭터라고나 할까? 우리가 알고 있는 그동안의 실사판 슈퍼걸은···

헬렌 슬레이터 씨의 반짝반짝 청순미 넘치는 금발이 너무해 초대 슈퍼걸(영화 슈퍼걸, 1984) 헬렌 슬레이터 씨의 반짝반짝 청순미 넘치는 금발이 너무해 초대 슈퍼걸(영화 슈퍼걸, 1984)

로라 반더부트 (Laura Vandervoort)의 섹시 다이너마이트 2대 슈퍼걸 (미드스몰빌, 2007) 로라 반더부트 (Laura Vandervoort)의 섹시 다이너마이트 2대 슈퍼걸 (미드스몰빌, 2007)

멜리사 베노이스트(Melissa Benoist)의 청순 섹시 최고봉 3대 슈퍼걸(미드슈퍼걸, 2016) 멜리사 베노이스트(Melissa Benoist)의 청순 섹시 최고봉 3대 슈퍼걸(미드슈퍼걸, 2016)

그리고…사샤카에(Sasha Calle)의 일단 평범하게 스푸한 4대 슈퍼걸(영화 플래시, 2023) 부디.. 이번 슈퍼걸이 60여년 슈퍼걸 역사에서 얼마나 파격적인지 알 수 있을까요? 영화든 미드든 애니메이션이든 코믹스든.. 99%의 확률로 기존의 슈퍼걸은 일단 오리지날 백인녀, 찰랑찰랑 금발에 짧은 스커트로 섹시 아니면 청순…이라고 하는 클래시컬한 여성상의 끝판왕으로 등장하고 있었다. 평이 좋았던 직전의 ‘베노이스트 슈퍼걸’마저도 기승전 여자 프레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거야… 근데 이건······ 그리고…사샤카에(Sasha Calle)의 일단 평범하게 스푸한 4대 슈퍼걸(영화 플래시, 2023) 부디.. 이번 슈퍼걸이 60여년 슈퍼걸 역사에서 얼마나 파격적인지 알 수 있을까요? 영화든 미드든 애니메이션이든 코믹스든.. 99%의 확률로 기존의 슈퍼걸은 일단 오리지날 백인녀, 찰랑찰랑 금발에 짧은 스커트로 섹시 아니면 청순…이라고 하는 클래시컬한 여성상의 끝판왕으로 등장하고 있었다. 평이 좋았던 직전의 ‘베노이스트 슈퍼걸’마저도 기승전 여자 프레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거야… 근데 이건······

언니 눈이… 언니 눈이…···

BAD-ASS 이전에 화려하고 상냥했던 선배들관 180도 달라서, 시종일관 뭔가에 굉장히 발끈하고 있다··· 눈빛도 외모도 연기도 액션도··· 길지 않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헨리 카빌 슈퍼맨을 완전히 지울 정도로 그 임팩트가 대단하다. BAD-ASS 이전에 화려하고 상냥했던 선배들관 180도 달라서, 시종일관 뭔가에 굉장히 발끈하고 있다··· 눈빛도 외모도 연기도 액션도··· 길지 않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헨리 카빌 슈퍼맨을 완전히 지울 정도로 그 임팩트가 대단하다.

슈퍼걸의 등장 장면 전체가 이 작품의 킬러 장면일 정도로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플래시 분량 대비) 연출도, 촬영도 뛰어나다. 슈퍼걸의 등장 장면 전체가 이 작품의 킬러 장면일 정도로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플래시 분량 대비) 연출도, 촬영도 뛰어나다.

이 구도는 당당히 누가 진정한 주인공인지를 알려준다··· 이 구도는 당당히 누가 진정한 주인공인지를 알려준다···

 

어떤 장면에서는 오리지널 크리스토퍼 리브, 브랜든 라우스 슈퍼맨의 테이스트까지… 이건 카빌도 못했는데. 어떤 장면에서는 오리지널 크리스토퍼 리브, 브랜든 라우스 슈퍼맨의 테이스트까지… 이건 카빌도 못했는데.

라티노에 숏컷 흑발, 내추럴 본배드어스, 지독하게 남자다운 행동+중저음 목소리까지··· 아니, 이게 슈퍼걸이냐고 ㅎㅎ (좋은 의미) 언뜻 보면··· 라티노에 숏컷 흑발, 내추럴 본배드어스, 지독하게 남자다운 행동+중저음 목소리까지··· 아니, 이게 슈퍼걸이냐고 ㅎㅎ (좋은 의미) 언뜻 보면···

미셸 로드리게스 미셸 로드리게스

외모도 캐릭터도 이분과도 많이 닮았지만 ㅎㅎ 일단 카예가 훨씬 모양이 좋다. (…) 외모도 캐릭터도 이분과도 많이 닮았지만 ㅎㅎ 일단 카예가 훨씬 모양이 좋다. (…)

끝없는 다크 포스는 언뜻 카빌의 슈퍼맨이 연상된다. (사촌이라는 것이 납득이 된다) 끝없는 다크 포스는 언뜻 카빌의 슈퍼맨이 연상된다. (사촌이라는 것이 납득이 된다)

정말로 키튼씨와 이 아이가 영화의 멱살을 잡고 캐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필자는 이 작품의 슈퍼걸을 가장 올바르게 진화한 PC의 모범 사례로 보고 있다. 기존 슈퍼걸에게 강제된 성 역할을 완전히 일신해 젠더 이슈가 아예 고려되지 않을 정도로 임팩트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그래도 새로운 슈퍼걸은 역대 슈퍼걸 이상으로 매력적이고 멋있다. 가장 현대적인 또 세련된 형태의 리뉴얼이랄까. 슈퍼걸이 단발머리에 라티노인 것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그냥 그 자체로 매력 있는 또 다른 슈퍼걸이 나왔으니까. 정말로 키튼씨와 이 아이가 영화의 멱살을 잡고 캐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필자는 이 작품의 슈퍼걸을 가장 올바르게 진화한 PC의 모범 사례로 보고 있다. 기존 슈퍼걸에게 강제된 성 역할을 완전히 일신해 젠더 이슈가 아예 고려되지 않을 정도로 임팩트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그래도 새로운 슈퍼걸은 역대 슈퍼걸 이상으로 매력적이고 멋있다. 가장 현대적인 또 세련된 형태의 리뉴얼이랄까. 슈퍼걸이 단발머리에 라티노인 것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그냥 그 자체로 매력 있는 또 다른 슈퍼걸이 나왔으니까.

못생긴 것 외에는 아무런 의미도 부여되지 않았다. 이건 그냥 역차별이지 PC가 아니야. (그런데 이 사진은 왜 잘 나온거야) 못생긴 것 외에는 아무런 의미도 부여되지 않았다. 이건 그냥 역차별이지 PC가 아니야. (그런데 이 사진은 왜 잘 나온거야)

진정한 PC는 강자를 누르고 약자를 띄워 형평성을 무리하게 맞추는 것이 아니다. 콘텐츠 본원 역할 내에서 기존 강약자 프레임이 사라질수록 다른 매력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인종이나 성별을 개연성 없이 위력으로 개정하는 것은 또 다른 차별을 만들어낼 뿐이라고 생각한다. 진정한 PC는 강자를 누르고 약자를 띄워 형평성을 무리하게 맞추는 것이 아니다. 콘텐츠 본원 역할 내에서 기존 강약자 프레임이 사라질수록 다른 매력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인종이나 성별을 개연성 없이 위력으로 개정하는 것은 또 다른 차별을 만들어낼 뿐이라고 생각한다.

제임스 건이 지휘하는 리부트 세계관에도 슈퍼걸 무비가 예정돼 있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 영화에 이 사람이 사용하지 않으면 전부 보이콧!!! 제임스 건이 지휘하는 리부트 세계관에도 슈퍼걸 무비가 예정돼 있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 영화에 이 사람이 사용하지 않으면 전부 보이콧!!!

슈퍼걸 단독 무비 가자!! (울음) 슈퍼걸 단독 무비 가자!! (울음)

플래시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연 에즈라 밀러, 마이클 키튼, 사샤 카예, 마이클 섀넌, 벤 애플렉 개봉 2023.06.14. 플래시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연 에즈라 밀러, 마이클 키튼, 사샤 카예, 마이클 섀넌, 벤 애플렉 개봉 2023.06.14.

PS。 PS。

인상을 찌푸리지 않으면 얌전한 것이 귀엽다. 인상을 찌푸리지 않으면 얌전한 것이 귀엽다.

원래 터프하게 그려져 있을 뿐 이분도 상당한 미인이신데… 원래 터프하게 그려져 있을 뿐 이분도 상당한 미인이신데······

…응? …응?

이 작품의 출연 전에는 주로 단편으로 실력을 갈고 닦아() 미드 더 영 앤 더 레스트리스에서 주연을 맡아 미국 전역에 이름을 알렸다. 물론 이때는 위 사진처럼 청순미까지 갖춘 미녀역으로;;95년생 Z세대 배우로 사실상 신인이나 다름없는데 DC라는 거대프랜차이즈에서 맡은 역할을 너무나 훌륭하게 소화해내니 정말 앞날이 창창하··· 이 작품의 출연 전에는 주로 단편으로 실력을 갈고 닦아() 미드 더 영 앤 더 레스트리스에서 주연을 맡아 미국 전역에 이름을 알렸다. 물론 이때는 위 사진처럼 청순미까지 갖춘 미녀역으로;;95년생 Z세대 배우로 사실상 신인이나 다름없는데 DC라는 거대프랜차이즈에서 맡은 역할을 너무나 훌륭하게 소화해내니 정말 앞날이 창창하···

Sasha Calle(@sashacalle)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 M명, 팔로잉 272명, 게시물 56개 – Sasha Calle(@sashacalle)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 Sasha Calle(@sashacalle)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 M명, 팔로잉 272명, 게시물 56개 – Sasha Calle(@sashacalle)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

인스타를 둘러보면 (물론 필자는 스토커가 아니다.). 콜록콜록) 인스타 둘러보니 (물론 필자는 스토커가 아니다. 콜록콜록)

말 그대로 그 나이대의 활발하고 건강한 보이시한 아이 ㅋㅋㅋ 말 그대로 그 나이대의 활발하고 건강한 보이시한 아이 ㅋㅋㅋ

후후, 상남자야··· 후후, 상남자야···

가만히 있어도 퇴폐미가··· 어떤 의미에서는 이런것도 재능.. 가만히 있어도 퇴폐미가··· 어떤 의미에서는 이런것도 재능..

아니, 아니.

기승전목이… PS2. 캐스팅 확정 당시 무시에티 감독과의 영상통화 클립이 굉장히 유명하다. 편집자가 슈퍼맨 BGM을 틀어준 센스도 놓치지 않는다. 기승전목이… PS2. 캐스팅 확정 당시 무시에티 감독과의 영상통화 클립이 굉장히 유명하다. 편집자가 슈퍼맨 BGM을 틀어준 센스도 놓치지 않는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