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창업 아이템 성공 가능성이 높은 일

예전부터 창업의 꿈을 키워왔지만 얼마 전부터 1인 창업 아이템을 찾아 창업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소박한 느낌의 창업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내용의 아이템에 대해 주로 조언을 받게 되면서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생각한 건 혼자서도 할 수 있고 다양한 연령대를 두루 품을 수 있을 것 같은 업종이었거든요. 그리고 제가 그려온 청사진에 적합한 프랜차이즈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는 파치비였습니다.

폭넓은 연령층은 물론 외식업계에서도 꼭 잡아야 할 타깃층이라 할 수 있는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하고 있는 아담한 규모의 프랜차이즈인 파치비는 대중적으로 접할 수 있는 메뉴에 파치비맨의 특별한 맛을 보강하여 단골손님을 확보하기에 좋은 브랜드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좋아하는 파스타나 치킨, 비프스테이크, 떡볶이 등 대중적인 메뉴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누가 와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는 유럽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강렬한 파란색 외관에 깔끔한 인상을 주어 여심을 사로잡기 딱 좋았습니다. 규모도 아담한 편이라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어 저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없앤 상쾌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해외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포토 존도 곳 곳에 존재하고 있습니다.물론 외식에 갔다가 음식이 맛있는 것이 최선겠지만 이왕이면 예쁜 인생 샷을 찍는 고급스런 인테리어까지 겹치자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그런 점에서도 내가 생각했던 창업과 딱 맞죠.

고급스러운 내부 전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플이 오셔도 되고 친구들끼리 방문하셔도 예쁜 사진을 찍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홀이 넓지 않아서 혼자 관리하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경기나 계절에 영향을 받기 어려운 업종이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매출 걱정도 줄일 수 있는 프랜차이즈라 더 신경쓰이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외식 업종을 창업할 때 걱정이 되는 부분은 바로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이라고 생각합니다.나도 경력이 없는 편이라서 주방 인력을 따로 고용하기까지 고려하였지만, 켜고 비는 마치 라면 만드는 것처럼 쉽게 조리하면서도 외모는 고급으로 나와서 저 같은 요리 경력 없는 초보자라도 쉽게 요리를 배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열기 전에 1:1맞춤형으로 전반적인 운영 방식과 요리, 서비스, 관리와 응대 등에 대해서 자세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초보 창업자라도 부담 없이 프랜차이즈 운영을 합니다.

5분 안에 모든 요리가 완성될 정도로 간단한 조리법을 내놓고 있어 인건비 절감은 물론 회전율도 높일 수 있습니다. 식재료도 본사를 통해 유통받을 수 있어 비용절감에 도움이 되고 입지나 규모에도 제약이 없어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1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홀뿐만 아니라 배달과 포장 등으로 매출을 다방면에서 높일 수 있어 매출 활력을 떨어뜨리지 않고 안정적인 매출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파치비라는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파스타와 치킨, 비프 스테이크가 메인 메뉴로 꼽히고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한 편이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5분 정도면 모든 과정을 마칠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고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지향하고 있어 초보 창업자도 편하게 장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15년 경력의 셰프와 전문가들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방식으로 조리를 하는데 가능한 것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초보 창업자나 업종 변경, 요리에 자신이 없는 분 등 맞춤 컨설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그리고 현재 창업 혜택도 많이 부여되어 있어 1명의 소자본 창업자라면 주목할 만합니다. 한시적으로 약 1천만원 정도의 교육비와 감리, 가맹비용 등을 모두 면제해주고 있는데다 인테리어를 자체 시공함으로써 약 30%까지도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종변경을 하거나 전환을 하게 되면 기존 점포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살려서 리모델링을 최소화하고, 기존 주방설비와 집기류를 그대로 사용하는 방향으로 최소비용만 들여서 업종변경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내가 1인 창업 아이템으로 파치비를 선택한 이유로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리스 창업 제도를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창업 비용을 모두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카드 비용처럼 분할 납부할 수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고 위험 부담도 함께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군요. 게다가 고정지출 비용이 적은 편이라 40%에 가까운 높은 마진율을 보이기도 하니 패치비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그리고 가맹점을 오픈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매장이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가는 상생기업이라는 점에서도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초보 창업자라면 아무리 꼼꼼하게 교육을 받아도 정착까지 어려움이 생길 수 있고 안정화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잖아요. 빠른 안정화를 위한 본사의 노력이 더해지는 곳이기 때문에 저도 안심하고 창업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소자본으로 할 수 한명 창업 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딱 비부터 시작해서 보세요.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슈퍼바이저가 초보 창업자를 위한 맞춤 성공 전략과 노하우, 매출 상승 전략까지 함께 고민하고 주는 브랜드니까요.파치비 이름 주소 메일 전화번호 상담신청 제출 전화상담연결 www.pachibe.com해당 업체에서 소정의 비용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