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날씨가 너무 추워요. 그래서 손도 굉장히 건조한 것 같아요. 집에만 있어도 손에 보습 같은 건 전혀 안 보여서 손 관리를 조금씩 해주려고 했는데 언니가 카밀 핸드크림을 갖다줬어요.밖에 안 나가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집도 건조해서 그런지… 금이 가는 느낌이 들어서 요즘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전에도 자주 쓰던 카밀 핸드크림이었는데 향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항상 향을 고민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사용한 향은 클래식입니다.용량도 많아서 언제든지 사용하기 좋았어요. 작은게 아니라 휴대하기는 조금 힘들지만 보습력도 좋고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딸기향도 써봤는데 딸기향이 정말 좋았어요.향기도 은은하고 🙂
알아보니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전성분 피부 저자극 평가 execlent 등급을 받은 제품이기도 해서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순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끈적임 없이 헛돌림도 없이 그대로 스며드는 타입이라 좋았던 것 같아요. 손에 바르는 거라서 약간 끈적임이 있으면 부담스러웠을 텐데 그게 아니라 마음에 들어요.
사용법은 손에 적당량을 덜어 바르지만 저는 큐티클에도 조금씩 바르고 있어요. :0
카밀 핸드크림 클래식은 은은한 그린 플로럴 향이 나는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질리지도 않아서 데일리로 바르시기 정말 좋았습니다.포근한 느낌도 들고 상큼한 향이 납니다:) 꾸준히 바르다 보니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졌던 손이 조금 매끄러워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손에 부드럽게 발라주시고 손톱 주변에도 조금씩 발라주시면 꼼꼼한 핸드케어가 가능합니다.
튜브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토출구는 넓은 편이지만 흘러내리는 제제가 아니라 양 조절은 간단합니다.:)
손등에 덜어보니 부드러운 텍스처를 만났어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보습감도 탄탄했습니다. 저는 타는 걸 정말 싫어하는 편이라 가볍고 상큼하고 보습력 있는 걸 찾는 편인데 카밀 핸드크림이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한번 바를 때는 많은 양을 줄여서 바르는 것보다는 조금씩 줄여서 부족한 양을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른 후에는 촉촉함과 보습감이 느껴지지 않습니까?겉도는 느낌이 아니라 안에서 충분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었는데 바르면 은은한 윤기가 느껴지나요?이건 조금 지나면 사라질 것 같아요.그렇다고 수분감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보습도 그렇지만 영양감도 느껴지고 은은한 향은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큐티클이나 손톱 관리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너무 거스러미가 쉬운 손이라서 이렇게 마무리를 해주고 있어요:) 다시 바르면 촉촉해져요. 다음에는 다른 향도 써볼게요.보라색도 향이 좋았던 것 같은데 색깔마다 텍스처도 조금씩 달랐던 것 같아요?올영으로 한번씩 보고 준비해 봐야겠어요.:)이렇게 #카밀핸드크림을 써봤는데 오랜만에 써보는데 여전히 좋은 #핸드크림 같아요:)향기도 여러가지 있으니 올리브영에서 직접 보시고 고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건 화장품이라 더 신뢰할 수 있고 저자극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겠습니다. 용량이 작은 것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이렇게 #카밀핸드크림을 써봤는데 오랜만에 써보는데 여전히 좋은 #핸드크림 같아요:)향기도 여러가지 있으니 올리브영에서 직접 보시고 고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건 화장품이라 더 신뢰할 수 있고 저자극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겠습니다. 용량이 작은 것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이렇게 #카밀핸드크림을 써봤는데 오랜만에 써보는데 여전히 좋은 #핸드크림 같아요:)향기도 여러가지 있으니 올리브영에서 직접 보시고 고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건 화장품이라 더 신뢰할 수 있고 저자극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겠습니다. 용량이 작은 것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