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입주를 앞두고 있는 요즘 바빠요 연초라 회사일도 바빠요><바쁜 직장인 예비 신혼부부의 간단한 집밥 Go! – 총각김치베이컨볶음밥
저는 개인적으로 총각김치를 즐겨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깍두기볶음밥처럼 만들었습니다.
김까지 뿌리면 완전 쫀쫀해서 포기할 수 없는 성게밥 (나는 식사 친구) – 삶은 밤
엄마가 보내주신 밤이 통통하고 너무 예쁘죠?><그러니까 밤 삶아!
삶은 밤 반이면 딱! 엄청 크고 단단해요 벌레가 먹은 건 하나도 없어요!시골에서 보내오는 식재료 전부 쫄깃쫄깃 – 무생채(백종원 레시피)
무는 2개 남았어요!그리고 이번에 슬라이서도 구입한 무생채 도전! (백종원 레시피) 고춧가루, 황설탕, 다진마늘, 식초, 꽃소금, 대파, 깨소금 넣고 잘 버무려주시면 완성입니다~ 쉽죠?
나는 조금 실패! 조금 짜거든요 다음에 재도전할게요. – 콩나물무침비빔밥엄마가 직접 키워서 보내주신 콩나물은 아삭아삭해서 정말 맛있어요!콩나물을 살짝 데쳐서흑미 귀리밥밥 위에 삶은 콩나물을 올리고해놓은 무생채!참기름 넣고 섞으면 완성 군침!여기다가 조미김 하나 얹어 먹으면 천국, 그런데 조금 짜더라고요><히- 콩나물무침비빔밥+반숙계란후라이이번에는 반숙 계란후라이 추가!무생채 가득 올리고 참기름 다영롱한 반숙비빔밥은 꼭 계란후라이 올려서 드세요 처음부터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을걸! – 비비고 플랜 테이블 굵게 갈은 갈비구이식물성 재료로 만든 비건갈비!양념은 평범한 떡갈비지만 식감이 낯설어요 우리의 기준, 맛있지도 맛도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