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방문한 인천 남항 주꾸미낚시.. 저번에 갔던 곳 명덕5호에 다시 예약..!!
통화하니까 사장님은 더 일찍 오라고 하시는데… 아무리 봐도 평일이라 사람들이 벼가 아닌 것 같아서… 조금 여유를 가지려고 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획보다 30분 일찍 출발해볼게. 3시 조금 넘은 시간에 수지에서 출발해서 인천 남항에 도착하면.. 새벽 4시.. 사장님 예상과는 달리.. 주차장에 여유가 있다. 가게 앞에 차를 세웠다. 도착 후 인천 주꾸미선 낚시 전문점 명덕5호로 바로 이동…저희와 함께 타게 된 분들은 이미 배로 이동하셨다고 한다. 세상에서 낚시꾼들이 제일 부지런한 것 같아. 다들 새벽 2시에 일어난 것 같아.흐흐흐
주꾸미 낚시의 정석. 이것을 아기라고 한다. 12호 납에 이런 크기의 아기를 붙이면 된다.
주꾸미 낚시의 정석. 이것을 아기라고 한다. 12호 납에 이런 크기의 아기를 붙이면 된다.
이 잔이 명덕5호… 우와…엄청 크다. 음, 저번에 탔던 배는 아마 대성 5호였는데… 그거 타고 이거 탔더니 엄청 크네…선장님께 여쭤보니까…대성5호는 팔았다고 한다. 현재는 명덕5호로만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그건 그렇고 엄청 큰 배라 편하고 좋네.
새벽에 인천 주꾸미 배낚시 명덕5호에 도착하면… 이렇게 맛있는 라면을 준비해 주신다. 아…조금은 쫄깃하게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아니면 신라면이나 그냥 끓여주면 좋을 것 같아. 면에 다른 국물을 벌크로 끓여주셔서… 아, 맛이 좀 아쉽다.
인천 주꾸미 배낚시 명덕5호는 배가 엄청 커서…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다. 선장과 얘기해보니… 몇 년 전 통영과 욕설 지도를 왔다갔다 했다. 하던 연안 여객선이 선령을 넘어 공매로 나온 것을 사장이 낙찰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배가 아주 잘 만들어진 느낌이다.낚싯배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여객선을 개조한 것이라… 여유로운 공간이 많다.
이런 바닥 모드도 있어… 흐흐흐
드디어 출항!!
출항해서 첫 번째 포인트에 도착했다. 지도 지도를 켜고 위치를 찾아볼게. 송도 바로 앞바다다…옛날 낚시 동호회 활동 때 갔던 인천 송도 LNG 기지 앞쪽이다. 아…그 기둥 주위에 우럭이 엄청 많은데…후후후
일출… 해가 뜨기 시작한다. 인천 남항에서 주꾸미 낚싯배를 타면…이렇게 멋진 한 가을과 인천대교를 볼 수 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인천대교는 안보고 그냥 배안에서 잔다…(웃음)아침부터 열심히 잡아볼게.꽤 있네.아침부터 열심히 잡아볼게.꽤 있네.12시쯤 되면…점심은 떡국이다. 3년전에는 아침에 라면은 돈주고 사먹은거같아서…점심은 먹은 주꾸미로 라면을 먹었는데…지금은 떡국이다. 나는 떡국이 더 좋아.아침에 라면 먹었으니까…점심이 지나면 주꾸미가 잘 잡히지 않는다. 그래서 포인트도 옮기고… 저는 얘기도 바꿔보고…열심히 일한 하루 결과… 직원들끼리 6명이 탔는데…150~200마리 잡은 것 같아. 몇몇 분들은 배에서 많이 자고…(웃음) 조과가 별로… 직원 중 한 분은 무려 갑오징어도 4마리나 잡고 주꾸미도 한 5~70마리 정도 잡은 것 같다. 저는 한 3~40마리… 흐흐흐인천 주꾸미 낚시의 묘미는 이런 재미…복귀해 인천대 기숙사를 지난다. 선상에서 보면 아주 멋진 교각이다.빌린 낚싯대 다 반납하고… 집에 가서~인천항선낚시명덕5호…!추천 가격은 오전 5:30 출항, 4:00 복귀선이 1인당 7만원이다.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http://www.mdho.co.kr/niabbs5/index.php인천 남항 명덕 5호의 넓은 선실과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쾌적한 낚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단체,연인,가족 www.mdho.co.kr인천 남항 명덕 5호의 넓은 선실과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쾌적한 낚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단체,연인,가족 www.mdho.co.kr인천 남항 명덕 5호의 넓은 선실과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쾌적한 낚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단체,연인,가족 www.mdho.co.kr명덕5호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 1500507-1448-7304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 150 인천광역시 중구 항동7가 27-171 성인 70,000 소인 (13세 이하)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