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앱 핫딜을 잊은 지난주 화요일, 예약 주문으로 잘못 본 줄 아는 가격에 3500원 비빔밥이 올라와 있었다.세븐일레븐 35주년을 기념한 비빔밥이래요.
한식연구소 주현영의 3500원, 비빔밥 352g 3500원, 요즘 세븐일레븐에 가면 항상 비빔밥이 있으니까 보통 도시락처럼 내가 잘 안 먹는 반찬을 빼지 않기 때문에 선택이 훨씬 빠르고 쉽다.
이벤트 상품 무료 증정 스티커가 붙어 있어 직원에게 문의해 진라면 매운 작은 컵을 1개 받아왔다.
2023년 5월 16일까지 3500원짜리 비빔밥을 구매하면 오뚜기 진라면 소컵(맛 선택 가능)을 무료로 증정한다.콤보할인/SKT할인 중복적용 불가 강점/휴게소/특수점/온라인주문점 제외
KB국민카드 결제 시 매주 수요일 30% 할인된다.
꽤 많은 양의 콩나물과 두 칸을 로메인이 차지하고 있는 오색양념이다.
밥만 따뜻하게 2분 데웠어.삼광쌀을 이용하여 지은 밥이다.
크기는 작지만 조금 두껍고 잘 구워진 계란후라이가 포함되어 있다.
고추장으로 만든 비법 양념과 참기름이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숙주, 로메인과 제육볶음, 표고버섯채, 당근이다.특별히 나물의 맛은 보지 못했지만 콩나물과 로메인 양상추가 신선해 보였다.세븐일레븐 비빔밥 종류는 많은데 미니프라이는 이번 비빔밥에서 처음 보는 것 같아.일단 고추장은 70% 정도 보통 맛으로 넣었어.양념이 다른 비빔밥에 비해 가지는 적지만 크다.집에서는 콩나물만 있어도 고추장에 비벼 먹는데 표고버섯과 당근, 상추에 고기볶음까지 있어 비빔밥이 푸짐했다.남은 양념장이 맛있어서 다 넣었더니 너무 매워서 우유 한 잔으로 마무리했어.신제품 출시 진라면 소컵 무료 증정으로 점심 한 끼를 3500원으로 더욱 풍성해지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다.[영양정보] 칼로리 525kcal나트륨 57% 지방 24% 단백질 25% 탄수화물 27%달걀은 국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