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널리 알리자 대전 모체산부인과, 송 원장 최고!
원래 다니기로 했던 병원은 동네 산부인과(서울)였는데 연말이라 친정인 대전에 간 김에 회사 제출용 임신확인서도 겸해서 대전에서 병원에 가기로 했어!대전에 유명한 산부인과가 몇 군데 있는 것 같았지만 사실 저는 대전에 살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만 진료를 받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단순히 초기에도 배초음파를 해준다는 점과 리뷰가 특히 좋았던 모태산부인과를 선택! 임신 초기에도 배초음파를 하는 병원은 물론 의사마다 다를 수 있다.
따오기 때도 그랬지만 일반적으로 초기 10주 정도까지는 질 초음파를 함정 초기에도 배 초음파를 해준다는 병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질 초음파 하면 아기 집이든 노른자든 더 잘 보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질 초음파가 낫지 않을까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뭐 워낙 초기라 잘 안 보이면 질 초음파를 해주지 않을까 싶었다. 주차는 건물 바로옆 둔산주차타워에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14(추정)
#모태산부인과 주차는 #둔산주차타워나 #둔산aj주차타워로 하면 되는데 둔산주차타워가 바로 옆이라 편리진료 보시고 주차권 문의 바랍니다.그리고 건물 뒤편에 주차할 수 있는 여러 건물이 적혀 있다(사진은 찍을 수 없다) 토요일에도 예약은 필수!!!
저희는 예약을 안 하고 갔는데 토요일이라 1시간 이상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까 왠지 다른 병원들도 비슷할 것 같아서 고민 끝에 받은 병원은 토요일은 예약을 안 받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예약필수!!!!(다행히 예약이 펑크났는지 생각보다 바로 진료를 받음) 간호사선생님도 참 상냥하시다진료실 들어가셔서 배초음파로 준비를 해주셨기 때문에 침대에 누워서 간호사 선생님께서 일단 배초음파로 확인을 해보시고 잘 안 보이면 질초음파를 해주신다고 설명을 해주시고 타복 때 뚜두두두두두두가 다 찢어져버린 근육을 보고 처음에 살이 엄청 터졌네요.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겠다 헉 순간 엄마 같았어따뜻한 말 한마디 덕분에 나름 긴장했던 마음도 멀어지고 마음이 괜히 촉촉해졌다. 전공책으로 설명해주시는 선생님! 송원장님 최고!바로 선생님이 들어와서 초음파로 빵빵이 아기집을 확인!!!! 따복이 이후로 두번째지만 다시봐도 울뻔할때와는 또다른.. 그런식으로 표현하기는 너무 어렵다.선생님께서 초음파를 여기저기 보여주시면서 아기의 집과 노른자, 피임신 없이 깨끗한 점, 혹이 있지만 임신으로 인해 생긴 것이기 때문에 금방 없어진다는 점, 6주로 추정되는 점, 심장 소리는 다음에 오면 들을 수 있다는 점 등 아주 조용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다.건빵 안녕하세요;)초음파실에 나가서 선생님 진료실(?)에서 더 설명해주시는데…전공책을 꺼냈다!!!!!!!!!!!!!!!!!!!!!!!!!!!!!!!!!!!!!!!!!!!!!!!!!!!!!!!!!!!!!!!!!!!!!!!!!!!!!!!!!!!!!!!!!!!!!!!!!!!!!!!!!!!!!!!!!!!!!!!!!!!!!!!!!!!!!!!!!!!!!!!!!!!!!!!!!!!!!!!!!!!!!!!!!!!!!!!!!!!!!!!!!!!!!!!!!!!!!!!!!!!!!!!!!!!!!!!!!!!!!!!!!!!!!!!!!!!!!!!!!!!!!!!!!!그러게 내 몸도 두번째 임신은 처음이라.첫 임신과 다를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고, 그래서 질문할 것이 없었다…… 모태산부인과에 계속 다니고 싶다!!! 대전으로 이사와서도 다니고 싶을 정도로 TT진료를 받고 정말 기뻤어요.오빠한테 지금까지 진료받은 산부인과 선생님 중에 제일 좋았다고 엄지남발~!! 서울에서 다닌 병원에서는 다들 친절하긴 하지만 뭔가 이런 느낌을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울음) 역시 나의 고향 대전… 물론 진료를 한번 받았을 뿐 오늘 의료진분들이 특별히 몸이 좋은 날일지 모르지만 그냥 친절한게 아니라 상냥하게 응대해줘서 다행이야!! 분만까지 하고 싶은 병원이었다.정말 서울에 사는 게 이렇게 아쉬울 줄이야.첫 진료에 감동한 모태산부인과셀프홍보끝에 #대전산부인과 #대전출산 #대전모태산부인과 #대전산부인과추천 #임신초기배초음파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6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