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분석 및 추천 트림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분석 및 추천 트림대한민국 대표 준중형 세단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디자인과 가격표가 공개됐습니다.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해온 아반떼 CN7 모델이었기에 조금 더 완성도를 갖춘 아반떼로서는 더욱 승승장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그럼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변화된 부분과 가격표 분석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아반떼 페이스 리프트의 외관적인 변화하는 90%가 전면에 있습니다.현대차의 새로운 패밀리룩 디자인인 일직선으로 이어지는 라이트인 심리스 호라이즌 디자인이 비슷하게 적용됐습니다.차이점이라면 다른 차들처럼 일직선으로 이어지지 않는 DRL 주간주행등 부분만 라이트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이 있습니다.추가로 프론트 그릴이 연결되지 않고 상단과 하단으로 분리되어 범퍼 흡입구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효과를 가져와 차량이 더욱 안정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측면부와 후면부는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후면부 하단 범퍼를 조금 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설계해 차량 디자인이 더욱 세련된 디자인이 되도록 변화했습니다.그 외 실내 디자인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새로운 색상의 세이지 그린 시트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그에 따라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에서는 야외 9색과 실내 3색 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기존에 실내 컬러로 그레이 컬러도 많이 팔렸는데요. 베이지색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에게 많은 대안이 되었던 컬러였던 만큼 회색의 삭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을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아반떼 페이스리프트에서는 디자인적인 요소는 전면부에서 변화를 추구했고 나머지는 기능적인 향상을 진행했습니다.준중형차 최초로 서라운드 뷰를 탑재했으며 디지털 키2 터치를 적용해 스마트폰에서도 차량을 제어·공유할 수 있도록 추가했습니다.이 밖에도 빌트인 카메라 옵션을 준준수로 처음 적용했습니다.다만 한 가지 알고 옵션을 추가해야 하는 점은 이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에서 적용된 빌트인 카메라의 경우 빌트인 카메라2가 아닌 빌트인 카메라1에서 두 가지 차이를 정확히 알고 옵션 선택을 진행해야 합니다.빌트인카메라1의 경우 2019년 4월 쏘나타 DN8 모델에 처음 적용된 모델로 전면 후면 모두 내장형으로 녹화가 이뤄지지만 음성녹음은 따로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반면 이번 그랜저 풀체인지에 적용된 빌트인 카메라는 빌트인 카메라2가 적용돼 음성 녹음까지 모두 가능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아반떼가 페이스리프트는 빌트인카메라1이 적용되는 모델입니다.아반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를 보면 기존과 동일하게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256만원/2,671만원/113만원으로 기존 모델 대비 인상폭은 스마트 94만원/모던 156만원/인스피레이션 1,960만원이 추가 인상됐습니다.모던 모델에서는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와 FULL LED 헤드램프가 기본으로 탑재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모던 트림에서는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가 기본 적용됐습니다.영감으로는 LED 방향 지시등과 소프트 페인트 내장제에 변경이 있으며 서라운드 뷰와 디지털 키2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가장 많이 선호되는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트림 및 옵션은 영감+알로이휠이 가장 인기가 많고 옵션을 중요시 여기는 분이라면 개인적으로도 영감 트림에 알로이휠을 적용하는 것이 디자인적이지만 안전, 편의사양에서는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가성비 트림을 선택하면 모던 트림에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만 추가하면 주행에 큰 불편 없이 주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모던 트림부터 열선/통풍시트가 적용되며 10.25 내비게이션 업데이트와 무선 업데이트가 적용되므로 적어도 모던 등급 이상을 권장합니다.이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경우 풀옵션 시 3천만원이라는 2,851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으로 다가오는 모습을 보면서 차값이 정말 많이 올랐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사실 풀옵션으로 취등록세를 다 합치면 3천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고, 지금은 2천만원 중반이라도 쉽게 차를 구입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 부분에서는 너무 물가상승이 빨리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개인적으로는 차량 가격이 오른 만큼 차량의 완성도도 함께 올라가줘야 하는 것이 기업으로서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판매에만 힘쓰는 부분이 아니라 기본적인 차량의 완성도와 C/S 부분에서도 빠른 대처를 진행하는 그런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물론 그런 회사가 아니라는 점이 아니라 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부분입니다.이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경우 풀옵션 시 3천만원이라는 2,851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으로 다가오는 모습을 보면서 차값이 정말 많이 올랐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사실 풀옵션으로 취등록세를 다 합치면 3천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고, 지금은 2천만원 중반이라도 쉽게 차를 구입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 부분에서는 너무 물가상승이 빨리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개인적으로는 차량 가격이 오른 만큼 차량의 완성도도 함께 올라가줘야 하는 것이 기업으로서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판매에만 힘쓰는 부분이 아니라 기본적인 차량의 완성도와 C/S 부분에서도 빠른 대처를 진행하는 그런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물론 그런 회사가 아니라는 점이 아니라 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부분입니다.이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경우 풀옵션 시 3천만원이라는 2,851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으로 다가오는 모습을 보면서 차값이 정말 많이 올랐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사실 풀옵션으로 취등록세를 다 합치면 3천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고, 지금은 2천만원 중반이라도 쉽게 차를 구입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 부분에서는 너무 물가상승이 빨리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개인적으로는 차량 가격이 오른 만큼 차량의 완성도도 함께 올라가줘야 하는 것이 기업으로서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판매에만 힘쓰는 부분이 아니라 기본적인 차량의 완성도와 C/S 부분에서도 빠른 대처를 진행하는 그런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물론 그런 회사가 아니라는 점이 아니라 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부분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