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저 혼자 살기로 박나래가 만든 얼그레이 하이볼! 개인적으로 최근에 하이볼에 빠졌는데 그때 나온 얼그레이 하이볼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게다가 얼그레이라니! 얼그레이는 베르가못이라는 향을 입힌 홍차입니다.예전에 공방을 운영할 때 자주 이용했던 얼그레이.얼그레이는 홍차로 마시는 것도 좋지만 디저트로 활용하거나 음료로 이용하면 정말 매력적이에요 : )
얼그레이 하이볼에 필요한 얼그레이 시럽! 홍차 시럽을 판매하는데, 저는 직접 얼그레이 홍차를 구입해서 만들어 보려고 찾아봤어요.
아망 프리미엄 티카페용 얼그레이
얼그레이 시럽을 만들기에 딱 맞는 제품을 찾았어요.아만 프리미엄 틸그레이는 스리랑카산 고급 홍차 베이스입니다.달콤한 단맛의 홍차 베이스와 시트러스한 베르가못 향이 만나 얼그레이의 풍미가 좋습니다.빠르고 진한 브로큰 BOP 등급입니다.
잎이 잘게 분쇄되어 있어서 훨씬 향기가 잘 나요 : )
직접 얼그레이 시럽을 만들어봤어요!
끓인 물에 얼그레이 찻잎을 넣어 넣는다.
10분 정도 우리는 두께로 여과한다.
설탕을 넣고 한 번 더 졸인다.
한기 식힌 후 병에 넣어 냉장 보관.
소독한 병에 넣었어요.만드는 내내 향이 좋은 얼그레이 향이 너무 좋아요.하루정도 숙성시킨 후 드시면 향기로운 얼그레이 시럽 완성입니다:)
얼그레이 시럽을 사용한 카페 음료.
아이스라떼에 바닐라 시럽이나 카라멜 시럽을 넣듯이 얼그레이 시럽을 넣어서 마셔봤어요.잔에 얼음을 가득 채운 후 우유를 따르고 얼그레이 시럽도 취향에 맞게 따릅니다.에스프레소샷만 넣으면 멋진 얼그레이 카페라떼 완성!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 같죠?향긋한 얼그레이향과 시원한 라떼가 너무 맛있어요!그리고 숙성된 얼그레이 시럽으로 저 혼자 살려고 나온 얼그레이 하이볼을 만들어봤습니다.유리잔에 얼음을 가득 담아 토닉워터+위스키+얼그레이시럽+레몬슬라이스 취향에 맞게 부으면 완성.얼그레이 시럽을 넣었더니 일반 하이볼도 훨씬 향기롭고 풍미가 좋은 느낌이었어요.제가 이용한 아망 프리미엄 티는 카페(외식업체)에 티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티를 공급하는 곳입니다.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홍차와 블렌드 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얼그레이 Earl Grey 1kg / 홍차잎차 벌크 대용량카페용 / 밀크티베이스 / 아만프리미엄티 : 아만프리미엄티 [아만프리미엄티] #블랙티에스프레소 #밀크티베이스 #밀크티 #블렌딩티 #밀크티파우더 #카페용 #벌크 #차smartstore.naver.com용량이 많아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얼그레이 시럽이 떨어지면 다시 만들어서 채워놓고 여름 내내 즐기려고요.조만간 얼그레이 홍차를 이용해 내가 좋아하는 얼그레이스콘도 만들어 볼 예정이야!용량이 많아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얼그레이 시럽이 떨어지면 다시 만들어서 채워놓고 여름 내내 즐기려고요.조만간 얼그레이 홍차를 이용해 내가 좋아하는 얼그레이스콘도 만들어 볼 예정이야!#얼그레이 #얼그레이밀크티 #카페용얼그레이 #얼그레이머들렌 #얼그레이케이크 #홍차시럽 #홍차스콘 #대용량얼그레이 #홈카페 #냉침밀크티 #홍차브랜드 #카페용홍차 #홍차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