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계란말이, 감칠맛나는 명란말이 만드는 법, 밥 반찬으로 아주 좋고 간단한 안주로도 제격입니다.부드럽고 맛있어서 한입에 간식으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영양가득 밥반찬으로도 좋지만 와인안주로도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고소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거기에 감칠맛이 있어요.맛이 좀 짜요.치즈가 들어가고 명란젓이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남은 계란이 4개밖에 없어서 계란 4개 준비할게요.
볼에 계란을 깨요.거름망으로 내리기로 했어요.
명란젓 한 줄 썰었는데 다 넣으면 짤 것 같아서 반 조금 넣었을 것 같아요.치즈가 들어가서 남기기로 했어요.
달래 요리 명란젓 계란말이에 넣으려고 손질하기 전에 식초와 소주 탄수화물에 잠시 담가 주기로 합니다.
달래 머리 부분의 검은 것도 제거하고 노랗게 뜬 전도 제거한 후 적당히 잘라주기로 합니다.
거름망에 뿌려준 달걀을 물에 준비해 둔 명란젓도 넣고 후추를 조금 넣고 고소한 참깨도 많이 넣습니다.생강가루 하나 넣어드리도록 할게요.
칼슘 슬라이스 치즈 2조각 준비할게요.
미니계란말이팬을 달궈준 후 약간 식용유를 넣고 준비해둔 계란물을 부어줬어요.
계란말이 후라이팬이 미니라서 조금씩 말아서 다시 계란물 부었다가 썰어놓은 고소한 달래를 위에 조금씩 올려요.
반복해서 이렇게 해줬어요.
#부드러운요리 #계란말이팬 #부드러운계란말이 #부드러운계란말이 #치즈계란말이만드는법 #명란계란말이만드는법미니계란말이 팬이라서 이렇게 자꾸 반복해요.준비해둔 슬라이스 칼슘 치즈를 얹고 빙글빙글 말아서 계란물을 부은 후 다시 치즈를 올렸습니다.고소한 명란 계란말이 계란말이 만드는 법을 끝까지 잘 두른 후 팬에 양쪽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었습니다.계란말이 후라이팬을 사용하여 만든 계란말이 명란말이 계란말이, 두껍네요.부드럽고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계란말이 만드는 법 완성하고 잘라주면 되겠네요.치즈가 들어가기 때문에 김을 식힌 후 잘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시간은 체크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 단백질의 보고 계란말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명란이도 들어가고 치즈도 들어가도 들어가고 고소한 참깨도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아이들 밥 반찬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먹어도 좋은 간식으로도 굿밥 반찬으로도 좋고 맨손 간식으로도 굿.부드럽고 달래가 들어가 향기롭게 찰랑찰랑~~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럽고 고소하며 까칠까칠한 맛이 나며 고소한 달래가 씹히기도 해서 맛있습니다.치즈가 들어가 거름망에 내려 더 부드러운 계란말이가 됩니다.명란젓이 들어가면 감칠맛이 나고 치즈가 들어가면 아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