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인 이어 김대범까지 ’40대 음주운전 개그맨’ 의혹 해명에 바쁘다 김형인 이어 김대범까지 ’40대 음주운전 개그맨’ 의혹 해명에 바쁘다
개그맨 김형인과 김대범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40대 개그맨이라는 의혹에 발 빠르게 부인했습니다. 개그맨 김형인과 김대범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40대 개그맨이라는 의혹에 발 빠르게 부인했습니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개그맨 40대 남성 K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K씨는 이날 오전 1시 30분께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진출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SUV 차량을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지만 K씨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K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K씨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개그 코너 ‘그런 거야’를 통해 인기를 얻은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김형인을 의심하자 본인이 직접 나서 재빨리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개그맨 40대 남성 K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K씨는 이날 오전 1시 30분께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진출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SUV 차량을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지만 K씨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K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K씨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개그 코너 ‘그런 거야’를 통해 인기를 얻은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김형인을 의심하자 본인이 직접 나서 재빨리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김형인은 이날 유튜브 채널 ‘LH 플렉스’ 커뮤니티를 통해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겠지만 저는 아니다”라고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아침부터 여기저기 기자들까지 연락이 와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기사 댓글이자 우리 영상 댓글까지 걱정 반, 확신 반, 비난 반으로 아찔하다. 예전에는 택시기사를 폭행한 40대 개그맨의 기사가 나올 때도 오해를 많이 받아 해명했는데, 사건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내가 제일 먼저 떠오르나”라고 아쉬움을 털어놨다. 김형인은 이날 유튜브 채널 ‘LH 플렉스’ 커뮤니티를 통해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겠지만 저는 아니다”라고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아침부터 여기저기 기자들까지 연락이 와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기사 댓글이자 우리 영상 댓글까지 걱정 반, 확신 반, 비난 반으로 아찔하다. 예전에는 택시기사를 폭행한 40대 개그맨의 기사가 나올 때도 오해를 많이 받아 해명했는데, 사건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내가 제일 먼저 떠오르나”라고 아쉬움을 털어놨다.
이어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동안 여러 구설에 오른 것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한다”며 “혹시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고 가정도 있지만 앞으로는 잘 살지 못하더라도 제대로 살기 위해 노력하겠다. 만약 무슨 사고가 나면 제가 제일 먼저 이쪽에 알려드릴게요”라고 전했습니다. 같은 날 김대범도 자신을 둘러싼 추측성 루머에 대해 적극적으로 부인했습니다. 김대범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40대 K 개그맨이 아니다. 내 차는 SUV가 아니야. 그리고 요즘 아토피로 술을 못 마신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동안 여러 구설에 오른 것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한다”며 “혹시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고 가정도 있지만 앞으로는 잘 살지 못하더라도 제대로 살기 위해 노력하겠다. 만약 무슨 사고가 나면 제가 제일 먼저 이쪽에 알려드릴게요”라고 전했습니다. 같은 날 김대범도 자신을 둘러싼 추측성 루머에 대해 적극적으로 부인했습니다. 김대범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40대 K 개그맨이 아니다. 내 차는 SUV가 아니야. 그리고 요즘 아토피로 술을 못 마신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 것처럼 추측성으로 악플을 남기는 분(놈)들을 제대로 수사해달라”며 “예전에는 ‘이혼했는데 TV에 안 나오고 유튜브를 한다’고 댓글을 달았고, 저는 결혼한 적도 없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군대도 안 나온 놈이 군대 유튜브를 하고 있다’고 하셨다. 나는 그 코멘트를 예비군 훈련장에서 읽었다. 나는 99년 4월 군번 2년 2개월 군 생활을 했다며 그리고 외제차를 훔쳤는데 TV가 안 나온다라는 말도 했잖아요. 그것도 나는 아니다. 같은 K군이지만 나는 김이고 그 친구는 곽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 것처럼 추측성으로 악플을 남기는 분(놈)들을 제대로 수사해달라”며 “예전에는 ‘이혼했는데 TV에 안 나오고 유튜브를 한다’고 댓글을 달았고, 저는 결혼한 적도 없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군대도 안 나온 놈이 군대 유튜브를 하고 있다’고 하셨다. 나는 그 코멘트를 예비군 훈련장에서 읽었다. 나는 99년 4월 군번 2년 2개월 군 생활을 했다며 그리고 외제차를 훔쳤는데 TV가 안 나온다라는 말도 했잖아요. 그것도 나는 아니다. 같은 K군이지만 나는 김이고 그 친구는 곽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측성으로 그만 얘기해.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을 못 마시는데. 빨리 나아서 생맥주 한 잔 하고 싶다 정말이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한편 김형인은 2003년 S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택아’ ‘그런 거야’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였습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대범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측성으로 그만 얘기해.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을 못 마시는데. 빨리 나아서 생맥주 한 잔 하고 싶다 정말이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한편 김형인은 2003년 S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택아’ ‘그런 거야’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였습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대범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습니다.